본문



신선함을 그대로 전해드리는 푸룬.체리묘목입니다.
청구농장의 전통과 신뢰로 언제나 품질좋은 묘목만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상품설명


•묘목판매의 경우 가을, 봄에 팝업창 공지를 통해 당년생산된 묘목을 예약을 받아 판매합니다.

•청구농장의 농산물은 G.A.P 인증으로 저농약, 깨끗한 환경에서 생산한 농산물로, 특히 고냉지인 지역에서 생산하므로 자연의 맛이 살아있습니다.



예약문의


•예약은 아래 경로를 통해 문의가능하며, 예약금 10%를 받고 있습니다.

•전화 또는 문자문의 : 010-4754-8936

•온라인 상담문의 : 바로가기 클릭 

 


푸룬 왜 먹어야 할까요?


변비 예방

푸룬은 풍부한 섬유질과 식이섬유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배변이 원활하게 몸 밖으로 배출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눈 건강

눈에 좋은 비타민A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는 푸룬은 루테인, 젱잔틴 등의 각종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여 백내장 등의 각종 안구질환 예방에 좋습니다.


뼈 건강

뼈 건강에 좋은 음식으로 선정될 만큼 뼈 건강에 탁월한 효능을 보이는 푸룬은 붕소라는 뼈의 성장을 촉진시키는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암 예방

푸룬은 체내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역할을 하는 폴리페놀, 섬유질 등의 성분이 풍부하여 노화방지 및 각종 암 예방에 많은 도움을 줍니다.


피부미용

푸룬은 폴리페놀, 베타카로틴, 각종 비타민 등의 성분이 풍부하여 피부미용 및 노화방지에 많은 도움을 줍니다.


체리 왜 먹어야 할까요?


빈혈 예방

체리를 섭취하면 혈액 내에서 산소를 운반하는 헤모글로빈이 충족되어 빈혈 예방과 개선에 도움이 되게 됩니다.


염증 퇴치

체리에는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안토시안이 함유되어 있어 관절염과 통증을 조절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수면호르몬 상승

체리에는 수면 호르몬이라고 불리는 멜라토닌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서, 생체리듬을 조절하고 수면을 유도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혈압 조절

체리는 칼륨이 풍부합니다. 따라서 체리를 식단에 추가시키면 혈압을 조절하고, 고혈압, 뇌졸중 등의 위험을 감소 시킬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체리는 100g당 60kcal로 낮은 열량을 자랑합니다. 또한 수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있어 포만감 유지에 도움을 줍니다.


피부 미용

체리에는 케르세틴과 안토시아닌 등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여 피부 면역력을 높여주고, 노폐물 증가를 억제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푸룬.체리묘목 이렇게 물관리 하세요!


매일 화분의 흙이 마르는지 체크해주세요!

흙이 말라서 건조해보이면 물을 주시면 됩니다.

겨울철에도 심어두신 흙이 얼기전까지 물을 주셔야 동해를 입지 않고 겨울을 잘 날 수 있습니다.

혹여 동해를 입을 물을 주지 않으면 오히려 동해를 입어 나무가 죽을 수 있으니 꼭 주의해 주세요.



 

로그인